•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춘천 동양풍 이색 카페 추천! 대룡산장 카페 내돈내산 솔직 방문 후기

LEEBYTES LEEBYTES

0

0


지난 연말, 친구와 함께 자주 가는 백반집에서 점심 식사를 했다.
그리고 춘천 외곽에 위치한 카페에 방문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해당 카페에서 마셨던 음료를 리얼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대룡산장 운영정보

우리가 찾아갔던 곳은 대룡산장이라는 카페였고, 들기름을 활용한 시그니처 음료로 유명한 곳이었다.
그리고 해당 매장은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원창고개길 123-15(산업인력공단 강원지사 근처)에 위치해 있었으며,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다.
또한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였고, 라스트오더는 오후 8시 30분이었다.

추가로, 일부 장소에 한해 중, 소형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했다.

 

2. 매장 외부

IMG_4683.jpeg.webp

우리는 차를 타고 대룡산장에 방문했으며, 매장의 입구 쪽에는 여러 대의 차량들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그리고 매장의 입구는 동양풍의 가옥 처럼 꾸며져 있었고, 귀여운 곰돌이 인형들도 걸려 있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IMG_4684.jpeg.webp

입구와 건물 사이에는 자갈길이 길게 뻗어 있었으며, 길 양옆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커다란 인공 트리들이 설치되어 있었다.
그리고 트리들이 길을 따라 줄지어 이어져 있어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딱이었다.

IMG_4685.jpeg.webp

건물 앞에는 돌계단이 있었고, 계단 이용이 어려운 분들께서는 입구 오른쪽의 돌길을 이용하면 되었다.

IMG_4686.jpeg.webp

IMG_4687.jpeg.webp

건물의 오른쪽엔 댕댕이 학당이 위치해 있었으며, 해당 장소에 한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했다.

그리고 댕댕이학당의 왼쪽에는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고, 이곳은 음료나 디저트를 구매한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었다.

IMG_4688.jpeg.webp

IMG_4689.jpeg.webp

건물의 익스테리어는 매장의 입구와 마찬가지로 동양풍으로 꾸며져 있었으며, 출입문 쪽은 크리스마스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었다.

그리고 출입문은 자동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쉽게 드나들 수 있었다.

 

3. 매장 내부

IMG_4443.jpeg.webp

IMG_4448.jpeg.webp

IMG_4450.jpeg.webp

IMG_4690.jpeg.webp

IMG_4691.jpeg.webp

IMG_4692.jpeg.webp

IMG_4456.jpeg.webp

IMG_4458.jpeg.webp

IMG_4693.jpeg.webp

IMG_4694.jpeg.webp

IMG_4469.jpeg.webp

매장 내부의 전체적인 규모는 수십 명의 손님들도 거뜬히 수용할 수 있는 정도로 넓었고, 인테리어는 우드 소재로 동양풍처럼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1층 내부은 주방, 카운터, 베이커리 진열대, 좌석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2층 내부는 좌석과 화장실로 이루어져 있었다.

또한 모든 좌석들은 입식형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2층 좌석들은 칸막이로 나뉘어 있어서 보다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다.

추가로, 2층의 창가쪽 좌석에선 바깥의 풍경을 시원하게 내다볼 수 있었다.

 

4. 판매중인 메뉴와 주문한 메뉴

대룡산장에서는 시그니쳐, 커피, 논커피, 스무디 등의 음료들과 소룡포빵, 소금빵, 크림빵 등의 베이커리들이 판매되고 있었으며, 우리는 키오스크 기기를 이용하여 7,500원 가격의 구운우유와 6,000원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5. 음료 후기 

IMG_4464.jpeg.webp

주문한 음료는 약 10분 정도 소요되어 준비되었고, 쟁반 위에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IMG_4465.jpeg.webp

IMG_4467.jpeg.webp

구운우유는 그야말로 커스터드 크림 브륄레 밀크 쉐이크였으며, 투명한 유리잔에 예쁘게 담겨 있었다.

그리고 구운우유의 양은 레귤러 사이즈의 양으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양이었고, 맛은 설탕 카라멜, 커스터드 크림, 밀크 쉐이크가 서로 어우러진 맛이었다.

또한 설탕 카라멜은 달고나처럼 바삭하면서 달콤했으며, 커스터드 크림과 밀크 쉐이크는 꾸덕하고 달콤하면서 고소했다.

그래서 당 보충이 필요할 때 먹기 좋은 음료라고 생각했고,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께선 아메리카노를 살짝 섞어마셔도 좋을 것 같았다.

IMG_4466.jpeg.webp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구운우유와 마찬가지로 유리잔에 담겨 있었고, 양은 구운우유와 거의 비슷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은 잡내와 산미 없이 고소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이었으며, 농도가 아주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아서 가볍게 마시기 좋았다.

 

6. 총평

친구와 함께 찾아갔던 대룡산장은 매장모습부터 음료까지 모두 만족스러웠고, 가격은 다소 높았으나 충분히 지불할 만한 가치가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이곳에서 편하게 시간을 보내고 왔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찾아오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했다.

혹시라도 강원도 춘천에서 찾아가기 좋은 이색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동양풍 카페로 유명한 대룡산장을 추천드리고 싶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