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춘천 대형 로스터리 카페 추천! 카페드220볼트 카페 방문 후기

LEEBYTES LEEBYTES

0

0


며칠 전, 친한 형과 함께 점심 식사로 일본식 라면을 먹었다.

그리고 춘천 외곽에 위치한 카페에 방문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해당 카페에 대해 하나씩 리뷰하고자 한다.

 

1. 카페드220볼트 카페 운영정보

우리가 방문했던 카페는 카페드220볼트라는 곳이었고,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춘천 대형 로스터리 카페로 유명한 곳이었다.

그리고 매장은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금촌로 107-27에 위치해 있었으며, 주차시설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다.

또한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주말은 오후 9시까지)였고, 라스트오더는 오후 7시 30분이었다.

 

2. 매장 외부 

IMG_4554.jpeg.webp

IMG_4673.jpeg.webp

카페드220볼트 카페는 도심 외곽에 위치해 있어서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좋았으며, 우리는 자차를 이용해 매장에 방문했다.

그리고 매장 맞은 편에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고, 매장은 3층 규모의 단독 건물에 위치해 있었다.

또한 매장의 익스테리어는 벽돌과 통창으로 웅장하게 꾸며져 있었으며, 입구는 이국적으로 꾸며져 있었다.

 

3. 매장 내부

IMG_4677.jpeg.webp

매장으로 들어서자 마자 탁 트인 내부가 모습을 드러냈고, 내부는 3개 층수(지하 1층 - 지상 2층)가 오픈형으로 연결된 복층형 구조가 완전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내부의 전체적인 규모는 100명의 손님들도 한번에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었으며, 인테리어는 그레이 & 우드톤으로 모던하게 꾸며져 있었다.

IMG_4678.jpeg.webp

IMG_4679.jpeg.webp

IMG_4574.jpeg.webp

IMG_4573.jpeg.webp

IMG_4682.jpeg.webp

지하 1층의 내부는 원두 로스팅 공간, 제빵 공간, 음료 제조 공간, 베이커리 진열대, 카운터, 좌석, 화장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로스팅 공간에선 많은 양의 원두들이 기계에서 한창 로스팅되고 있었다.

그리고 베이거리 진열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구경할 수 있었으며, 벽면 쪽에는 여러 레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또한 해당 층의 좌석들은 모두 바형 테이블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 덕분에 우리는 지하 1층에서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IMG_4564.jpeg.webp

1층과 2층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매장의 왼쪽에 위치한 계단을 이용해야했고, 계단에선 지하 1층이 훤히 내려다 보였다.

IMG_4680.jpeg.webp

1층 내부는 좌석으로만 구성되어 있었으며, 좌석의 형태는 테이블형 좌석, 바형 테이블형 좌석, 소파형 좌석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1층 밖으로는 인공잔디가 깔려진 정원이 있었는데, 카페 이용객은 정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다.

IMG_4566.jpeg.webp

IMG_4681.jpeg.webp

IMG_4695.jpeg.webp

2층 내부는 1층과 마찬가지로 좌석으로만 구성되어 있었고, 좌석의 형태는 테이블형 좌석과 소파형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정원쪽 방향의 벽면은 통창 형태라서 상당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으며, 우리는 통창 앞 소파형 좌석에 자리를 잡았다.

 

4. 판매중인 메뉴와 주문한 메뉴 

IMG_4560.jpeg.webp

카페드220볼트 카페에선 핸드 드립, 에스프레소, 시그니쳐, 차 등의 다양한 음료들과 소금빵, 앙버터, 초코생크림, 페퍼로니, 올리브, 에그홀릭, 인절미 크림빵 등의 빵들이 판매되고 있었고, 우리는 3,500원 가격의 소금빵, 6,000원 가격의 아이스아메리카노, 7,000원 가격의 냉정을 주문했다.

그리고 실 결제 금액은 네이버 지도에서 제공되는 10%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14,850원이었다.

추가로, 우리는 음식을 먹는 도중 소금빵이 너무 맛있어서 3개를 더 구매해서 먹었다.

 

5. 빵과 음료 후기

IMG_4569.jpeg.webp

IMG_4576.jpeg.webp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약 5분 정도 소요되어 준비되었으며, 빵과 음료들은 쟁반 위에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그리고 직원분들께선 하나같이 친절하셨다.

IMG_4572.jpeg.webp

접시 위에 세팅된 소금빵은 포크, 나이프와 함께 제공되었고, 빵의 양은 워낙 커서 둘이서 가볍게 나누어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소금빵의 맛은 고소한 버터빵에 소금이 더해진 맛있는 소금빵의 맛이었으며, 빵은 식어있던 상태였음에도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쫀득했다.

또한 빵 위에 뿌려진 소금은 빵의 고소함을 더욱 높여주었고, 빵과 음료들은 서로 잘 어울렸다.
IMG_4570.jpeg.webp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스테인리스 컵에 담겨서 제공되었으며, 음료의 양은 라지 사이즈 정도로 혼자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는 양이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은 묵직하면서 고소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이었고, 탄맛이나 잡내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확실히 이곳은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커피가 너무 부드럽고 고소했다.

IMG_4571.jpeg.webp

냉정은 투명컵에 담겨서 제공되었으며, 해당 메뉴는 그야말로 아이스 초코였다.

그리고 냉정의 양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양과 비슷했고, 맛은 초코라떼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더해진 맛이었다.

또한 라떼는 느끼함 없이 달콤했으며, 아이스크림은 달콤하면서 부드러웠다.

그래서 이 음료는 당이 당길 때 마시기에 제격인 것 같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실 것 같았다.

 

6. 총평

점심 식사 후 방문했던 춘천 카페드220볼트 카페는 매장 모습부터 음식까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으며, 힐링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우리는 이곳에서 기분 좋게 시간을 보내고 왔고, 언제라도 이곳에 재방문할 생각이다.

혹시라도 강원도 춘천에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대형 로스터리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이곳을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