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서울 동작구 노량진 우동 맛집 역전우동0410 노량진점 야채튀김우동 & 야채튀김 솔직 후기

LEEBYTES LEEBYTES

0

0


얼마 전, 혼자서 노량진에 다녀왔다.

그리고 점심식사로 우동을 먹었는데, 이번글에서는 노량진에 위치한 우동집에서 먹었던 음식을 리뷰하고자 한다.

 

1. 역전우동0410 노량진점 운영정보

내가 방문했던 우동집은 역전우동0410 노량진점이었고, 매장은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16길 35 1층에 위치해 있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였으며,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20분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였다.

 

2. 매장 모습 

IMG_5480.jpeg.webp

IMG_5481.jpeg.webp

IMG_3626.jpeg.webp

역전우동0410 노량진점은 노량진 만나로 골목형 상점가에 위치해 있었고,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았다.
그리고 매장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는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었으며, 내부의 규모는 약 10명 정도의 손님들께서 식사하실 수 있는 소규모였다.

또한 모든 좌석은 혼자서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바 테이블형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좌석마다 수저통, 접시, 휴지, 단무지가 준비되어 있었다.

 

3. 주문한 메뉴와 가격

메뉴 주문은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 기기를 이용하면 되었으며, 나는 8,000원 가격의 야채튀김우동 곱빼기와 2,500원 가격의 야채튀김을 주문했다.

참고로, 곱빼기의 가격은 일반 사이즈와 비교해 1,000원 더 비쌌다.

 

4. 음식 후기 

IMG_3627.jpeg.webp

음식들이 제공되기 앞서 물과 단무지를 컵과 접시에 담아, 내가 앉은 테이블에 가져다 놓았다.

IMG_5482.jpeg.webp

주문한 음식들은 약 5-10분 정도 소요되어 준비되었고, 모든 음식들은 주문 즉시 조리되어 상당히 뜨거운 상태였다.

IMG_3623.jpeg.webp

야채튀김우동의 내용물은 가쓰오 육수, 면, 미역, 야채튀김, 대파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곱빼기 사이즈의 양은 혼자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다.

그리고 야채튀김우동의 맛은 가쓰오 육수로 만들어진 우동에 야채튀김이 곁들여진 맛이었고, 국물은 밍밍함 없이 진해서 까스오 육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면은 뚝뚝 끊김 없이 쫄깃했으며, 모든 내용물들은 이질감 없이 잘 어우러졌다.

더불어, 감자, 당근 등으로 구성된 야채튀김은 고소하면서 담백했는데, 육수에 젖어 눅눅해진 탓인지 기름의 느끼함이 살짝 느껴졌다.

IMG_3624.jpeg.webp

추가로 주문한 야채튀김은 야채튀김우동의 야채튀김과 동일했고, 육수에 적셔짐 없이 먹었던 야채튀김의 맛은 느끼함 없이 겉바속촉하면서 담백했다.

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야채튀김우동에서도 야채튀김을 따로 주는 방식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5. 재방문해서 먹었던 야채튀김우동 곱빼기

IMG_3530.jpeg.webp

앞서 방문해서 먹었던 야채튀김우동은 내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같은 매장에 다시 들러 야채튀김우동 곱빼기를 재주문해서 먹었다.

 

6. 총평

역전우동0410 노량진점에서 먹었던 야채튀김우동 곱빼기와 야채튀김은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식사를 편안하게 할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언제라도 역전우동에 재방문하여 다른 메뉴들도 먹어볼 생각이며, 서울 동작구 노량진에서 혼밥 맛집을 찾고계신 분들께 해당 매장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날짜 (오래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