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서울 용산역 홍콩 요리 맛집 추천 호우섬 용산 아이파크몰점 라구짜장 도삭면 & 완탕면 후기

LEEBYTES LEEBYTES

0

0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서울에 다녀왔다.

그리고 서울에서 춘천으로 가는 ITX 열차를 기다리는 동안 용산역 근처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친구와 함께 먹었던 홍콩 요리에 대해 리뷰하고자 한다.

 

1. 호우섬 용산 아이파크몰점 운영정보

우리가 방문했던 음식점은 호우섬 용산 아이파크몰점이었고, 홍콩 요리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이었다.

그리고 매장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서관 7층에 위치해 있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였다.

참고로,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였다.

 

2. 매장 모습

호우섬 용산 아이파크몰점의 규모는 수십 명의 손님들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었고, 인테리어는 우드 & 그린 톤의 홍콩풍으로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좌석은 일반 테이블형 좌석과 바 테이블형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음식 주문은 테이블마다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되었다.

 

3. 판매중인 메뉴와 주문한 메뉴

해당 매장에선 딤섬, 요리, 누들, 뽀짜이판 등이 판매되고 있었고, 우리는 11,900원 가격의 라구짜장 도삭면과 15,400원 가격의 완탕면을 주문했다.

 

4. 음식 후기 

IMG_5904.jpeg.webp

음식이 제공되기 앞서 반찬이 먼저 제공되었으며, 반찬은 양배추 절임 한 가지로만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양배추 절임의 양은 혼자나 둘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고, 맛은 새콤아삭한 백김치 같은 맛이었다.

IMG_5901.jpeg.webp

주문한 음식은 5-10분 정도 소요되어 제공되었으며, 그릇에 깔끔하게 담아져 있었다.

IMG_5903.jpeg.webp

라구짜장 도삭면의 내용물은 도삭면, 라구짜장 소스, 쪽파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양은 혼자 가볍게 한끼로 먹기에 알맞은 양이었다.

그리고 라구짜장 도삭면의 맛은 다진 고기가 듬뿍 들어간 짜장 소스와 도삭면이 서로 어우러진 맛있는 짜장면의 맛이었으며, 도삭면은 풋내 없이 쫄깃하면서 담백했다.

또한 소스 속 다진 고기는 잡내 없이 부드러웠고, 소스는 짜거나 싱겁지 않으면서 다른 내용물들에 잘 배어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해당 음식을 맛있게 먹었으며,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IMG_5902.jpeg.webp

완탕면의 내용물은 에그 누들면, 새우 완탕, 청경채, 쪽파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양은 라구짜장 도삭면과 마찬가지로 혼자 가볍게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완탕면의 맛은 담백한 새우 완탕과 꼬들한 식감의 에그 누들면 등이 서로 어우러진 새우완탕면의 맛이었으며, 국물에서는 새우의 풍미가 상당히 진하게 느껴졌다.

또한 새우 완탕은 촉촉하면서 담백했고, 에그 누들면은 톡톡 끊기면서 꼬들꼬들했다.

그래서 우리는 완탕면도 맛있게 먹었으며, 이곳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라 생각했다.

 

5. 총평

호우섬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매장 모습부터 음식까지 전만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방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이곳에 재방문할 예정이며, 서울 용산에서 홍콩 요리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호우섬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