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서울 용산 한강뷰 카페 추천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 평일 방문 후기

LEEBYTES LEEBYTES

0

0


며칠 전, 바람을 쐴 겸 ITX를 타고 서울에 다녀왔다.

그리고 용산에 위치한 한강뷰 카페에 들렀는데, 이번 글에서는 그 카페에 대해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 운영정보

내가 찾아갔던 카페는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이었고, 서울 용산구 양녕로 496호 3층(한강대교 남단)에 위치해 있었다.

그리고 주차장은 한강공원 제 4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었으며, 이용요금은 최초 60분 2,000원, 추가 60분당 2,000원이었다.

또한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였고, 휴무는 따로 존재하지 않았다.

 

2. 카페 외부 

IMG_5255.jpeg.webp

나는 용산역 1번 출구로 나와 한강대교로 향했으며, 한강대교 남단에 도착하자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이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카페의 익스테리어는 마치 전망대처럼 꾸며져 있었고, 카페 주위로 시야를 가리는 것이 없어 뷰를 즐기기에 제격이라 생각했다.

IMG_5225.jpeg.webp

카페는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했으며, 나는 계단을 이용해 카페로 올라갔다.

 

3. 카페 내부

IMG_5259.jpeg.webp

IMG_5258.jpeg.webp

IMG_5261.jpeg.webp

IMG_5260.jpeg.webp

IMG_5257.jpeg.webp

IMG_5262.jpeg.webp

IMG_5263.jpeg.webp

카페 내부의 규모는 약 30-40여 명의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는 정도였고, 넓은 편이 아니라서 소규모 카페로 느껴졌다.

그리고 카페 내부의 인테리어는 우드 소재들과 식물들로 실내 정원처럼 꾸며져 있었으며, 통창 밖으로 한강과 한강대교가 훤히 보여서 운치 있게 힐링하기 좋았다.

또한 모든 좌석은 우드 소재의 입식형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좌석마다 콘센트가 마련되어 있어서 전자기기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4. 주문한 메뉴와 가격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은 브런치카페로서 음료뿐 아니라 파스타, 피자 등 식사 메뉴도 판매되고 있었으며, 나는 5,000원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그리고 직원분께선 외국인 여성분이셨는데, 너무나도 친절하셔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5. 아이스 아메리카노 후기 

IMG_5239.jpeg.webp

직원분께서는 주문한 음료를 좌석까지 직접 가져다주셨고, 음료는 휴지와 함께 쟁반 위에 깔끔하게 놓여 있었다.

IMG_5240.jpeg.webp

IMG_5241.jpeg.webp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투명한 유리잔에 담겨 있었으며, 양은 레귤러보다 많은 편이라 혼자서 부족함 없이 마실 수 있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은 산미가 있는 고소한 아메리카노의 맛이었고, 잡내 없이 고소하고 깔끔해서 산미를 선호하지 않는 내 입에도 잘 맞았다.

 

6. 총평

혼자서 찾아갔던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은 매장 모습, 서비스, 음료 모두 우수했으며, 좌석마다 콘센트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패드로 영상을 보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왔다.

그래서 혼자 또는 연인과 함께 한강뷰를 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했고, 기회가 된다면 이곳에 재방문할 생각이다.

혹시라도 서울 용산에서 최고의 한강 뷰가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을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날짜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