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서울 용산 버거 맛집 추천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 다리살 BLT치킨쉑 버거 & 프라이 & 스프라이트 라지 솔직 후기

LEEBYTES LEEBYTES

0

0


얼마 전, 서울에서 춘천으로 가는 ITX를 탑승하기 위해 용산역으로 향했다.

그리고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혼자 저녁 식사를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그곳에서 먹었던 음식을 리뷰하고자 한다.

 

1.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 운영 정보

내가 찾아갔던 음식점은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이었고, 용산 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그리고 매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 아이파크몰점 1층에 위치해 있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였다.

 

2. 매장 모습 

IMG_5475.jpeg.webp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아이파크몰 용산점 1층에 입점되어 있었고, 입구에는 입체 글자 간판과 함께 키오스크 기기들과 카운터가 마련되어 있었다.

IMG_5476.jpeg.webp

IMG_5477.jpeg.webp

IMG_5478.jpeg.webp

매장 내부의 규모는 180여 명의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었으며, 인테리어는 시원하게 내다보이는 통창과 우드톤의 소재들로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모든 좌석들은 테이블형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좌석 간 간격이 넓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3.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나는 카운터에서 직원분을 통해 음식을 주문했으며, 12,200원 가격의 다리살 BLT치킨쉑 버거, 4,900원 가격의 프라이, 3,800원 가격의 스프라이트 라지를 주문했다.

그리고 실결제 금액은 6,000원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14,900원이었다.

 

4. 음식 후기 

IMG_3596.jpeg.webp

메뉴 주문 후 직원분께선 진동벨을 제공해 주셨고, 음식은 5-10분 정도 소요되어 준비되었다.

IMG_3598.jpeg.webp

모든 음식들은 쟁반 위에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으며, 휴지와 소스는 셀프바에서 필요한 만큼 가져가면 되었다. 

IMG_3599.jpeg.webp

다리살 BLT치킨쉑 버거의 내용물은 번, 마요소스, 양상추, 오이피클, 닭다리살 패티, 베이컨, 토마토로 구성되어 있었고, 양은 혼자서 포만감 있게 먹기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다리살 BLT치킨쉑 버거의 맛은 바삭한 베이컨과 겉바속촉한 닭다리살 패티가 서로 어루러진 맛있는 통다리살 치킨버거의 맛이었으며, 닭다리살 패티는 겉바속촉하면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졌다.

또한 양상추, 오이피클, 토마토는 아삭하면서 기름의 느끼함을 잡아주었고, 마요소스는 느끼함 없이 버거의 풍미를 살려 주었다.

IMG_3600.jpeg.webp

프라이는 크링클컷의 형태였으며, 양은 혼자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프라이의 맛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포슬한 짭조름한 크링클컷 감자튀김의 맛이었다.

IMG_3601.jpeg.webp

IMG_3602.jpeg.webp

스프라이트 라지와 셀프바에서 가져온 소스는 버거와 프라이의 맛을 더 살려 주었다.

 

결과적으로 나는 이 음식들을 남김 없이 먹었고, 할인 적용 없이 제값 주고 먹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5. 총평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매장 모습부터 음식까지 흠잡을 데 없이 훌륭했으며, 이곳이 용산 버거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를 몸소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추후에 이곳에 재방문할 생각이고, 서울 용산에서 버거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추천드리고 싶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날짜 (오래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