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춘천 인도 카레 맛집으로 추천하는 히말라야인도요리 솔직 후기

LEEBYTES LEEBYTES

0

0


지난주, 친구와 전지적 독자 시점 영화를 함께 보기 위해 약속을 잡았다.

그리고 영화를 보기 앞서 점심을 함께 먹었는데, 오늘은 춘천 인도 카레 맛집으로 유명한 히말라야인도요리에서 먹었던 음식들을 하나씩 이야기하고자 한다.

 

1. 히말라야인도요리 운영 정보

히말라야인도요리는 강원도 춘천시 금강로 42 2층(인성병원 맞은 편)에 위치해 있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였다.

그리고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 30분까지였고, 주차의 경우 지하 상가 주차장 주차권(평일엔 1시간권, 주말엔 1시간 30분권)이 배부되었다.

 

2. 매장 모습

IMG_7585.jpeg.webp

매장으로 향하기 위해선 우지커피 춘천인성병원점 오른쪽에 위치한 계단을 이용하면 되었으며, 매장 입구에서 부터 친숙한 카레향이 풍겨졌다.

그리고 매장 내부의 규모는 약 30-50명의 손님들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정도였고, 인테리어는  우드톤으로 안정감 있게 꾸며져 있었다.

또한 모든 좌석들은 입식형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좌석마다 칸막이 형태로 분리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하기 좋았다.

 

3. 주문한 메뉴와 가격

메뉴 주문은 테이블마다 비치된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되었으며, 메뉴는 워낙 다양해서 처음 방문한 우리는 메뉴를 고르는데 조금 어려움을 겪었다.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14,000원 가격의 닭고기 티카 마살라 커리 세트(매운맛 중간맛, 플레이 난, 베리믹스 라씨, 향신료 추가), 14,000원 가격의 치즈 버터 마살라 커리 세트(매운맛 순한맛, 꿀 난, 코카콜라), 3,000원 가격의 플레이 난이었고, 총 지불한 가격은 31,000원이었다.

 

4. 음식 후기

IMG_7584.jpeg.webp

테이블 위엔 종이매트와 식기들이 세팅되어 있었으며,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시원한 물이 제공되었다.

IMG_7587.jpeg.webp

주문한 메뉴 중에서 음료가 먼저 제공되었고, 내가 주문했던 베리믹스 라씨는 투명한 유리잔에 담아져서 제공되었다.

그리고 베리믹스 라씨의 양은 혼자서 부족함 없이 마시기 좋은 양이었으며, 맛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새콤달콤한 베리 요거트 음료의 맛이었다.

IMG_7591.jpeg.webp

메뉴를 주문한지 약 10분 정도 지났을 때 나머지 음식들이 제공되었고, 모든 음식들은 갓 조리된 상태라 상당히 뜨거웠다.

그리고 음식의 전체 구성은 닭고기 티카 마살라 커리, 치즈 버터 마살라 커리, 플레이 난, 꿀 난, 공깃밥 2그릇, 베리믹스 라씨, 코카콜라 캔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난의 경우 1개의 접시에 함께 담겨 제공되었다.

IMG_7588.jpeg.webp

플레이 난과 꿀 난은 구워진 또띠아와 비슷한 형태였고, 전체적인 양은 둘이서 부담 없이 나누어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참고로, 사진 속의 난은 플레이 난 1인분과 꿀 난 1인분만 포함된 사진이다.)

그리고 플레이 난의 맛은 기름 없이 구워져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한 밀가루전의 맛이었으며, 꿀 난의 맛은 플레이난에 달콤한 꿀이 더해진 맛이었다.

IMG_7592.jpeg.webp

IMG_7593.jpeg.webp

내가 먹었던 커리는 닭고기 티카 마살라 커리였고, 양은 혼자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다.

그리고 중간 매운맛과 향신료가 더해진 닭고기 티카 마살라 커리의 맛은 살짝 매콤하면서 진한 닭고기 커리의 맛이었으며, 거부감을 느낄만한 향과 맛은 아얘 느껴지지 않았다.

또한 난과 밥은 커리와 너무나도 잘 어울렸고, 커리에 포함되어 있던 닭고기는 질김 없이 촉촉 담백했다.

더불어, 친구가 먹었던 치즈 버터 마살라 커리는 치즈와 버터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담백한 커리의 맛이었는데, 매운맛이 내가 먹었던 커리와 달리 순한맛이라서 느끼함이 살짝 있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모든 음식들을 맛있게 먹었으며, 특히 난이 커리와 잘어울려서 플레이 난을 2번이나 더 추가해서 먹었다(한 번은 유상 추가로, 한 번은 리뷰 이벤트 참여 서비스로).

 

5. 총평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했던 춘천 히말라야인도요리는 매장 모습, 가격, 음식 모두 만족스러웠고, 직원분께서도 상당히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특히나, 나는 커리를 사먹는 것에 다소 거부감이 있었는데, 이곳의 음식을 통해 커리도 충분히 사먹을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언제라도 이곳에 재방문하고 싶으며,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을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이다.

춘천 인도 요리 맛집으로 인정!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날짜 (최신순)